ACC 문화정보원에 문화상품점 재개장
작가 협업 작품 등 100여 종…내년 4월 공식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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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문화정보원에 문화상품점이 재개장됐다.
문화상품점에는 ACC 콘텐츠 연계 상품을 비롯해 ACC 재단의 기관 상징을 활용한 상품 20종, 어린이 그림책 및 전문서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매거진 ‘verb’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상품 100여 종이 갖춰져 있다.
ACC재단은 문화정보원에 문화상품점을 재개장하고 내년 4월 2일까지 사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눈에 띄는 상품은 ‘디자인 캔들’과 ‘인센스 홀더’. 두 상품은 2022 ACC 미디어파사드 ‘반디산책: 지구와 화해하는 발걸음’ 전시에 참여한 엄아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엄 작가의 ‘MOVE AND MOVE’(2022) 작품에 쓰인 이미지와 도형을 새로운 이미지와 기능으로 개발했다.
한편 ACC재단은 내년 4월 문화상품점 공식 운영을 위해 문화상품 브랜드와 BI(Brand Identity) 개발을 병행 중이다.
/박성천 기자 skypark@kwangju.co.kr
문화상품점에는 ACC 콘텐츠 연계 상품을 비롯해 ACC 재단의 기관 상징을 활용한 상품 20종, 어린이 그림책 및 전문서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매거진 ‘verb’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상품 100여 종이 갖춰져 있다.
ACC재단은 문화정보원에 문화상품점을 재개장하고 내년 4월 2일까지 사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ACC재단은 내년 4월 문화상품점 공식 운영을 위해 문화상품 브랜드와 BI(Brand Identity) 개발을 병행 중이다.
/박성천 기자 skypark@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