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국가품질경영대회’ 10년 연속 우수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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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국가품질경영대회’ 10년 연속 우수기업
2020년 11월 23일(월) 16:30
시상식에 참가한 한전KDN 김봉균(가운데) 기획처장과 직원들.<한전KDN 제공>
한전KDN이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10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23일 한전KDN은 최근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우수기업 1등급에 선정되고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1997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도입을 시작으로 국제품질 규격 인증 등 지속적인 품질경영을 추진해왔다.

공기업 최초로 ISO/IEC 20000(IT서비스)과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기도 했다.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는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한전KDN은 이 대회에 IT기업 최초로 출전했다.

‘자유형식’ 분야에 출전한 K-사피엔스팀은 ‘유지보수 비용 지불 업무개선으로 처리시간 단축’을 주제로 은상을 받았다. ‘6시그마’ 분야에 출전한 아미고(AMIGO)팀은 ‘다기능 데이터 집중장치 개발로 검침 성공률 향상’이라는 주제로 동상을 수상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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