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다
김종서 등 인기가수 출연
27일 뮤직 콘서트 개최
26~28일 캠핑관광 박람회도
2022년 08월 17일(수) 21:05
오시아노 관광단지 전경
아름다운 석양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뮤직콘서트가 열린다.

해남군은 오는 27일 오후 6시30분 가족단위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22 해남오시아노 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에는 브레이브걸스와 울랄라 세션, 소코도모 등 아이돌 그룹과 함께 김종서, 천명훈, 박혜신 등 세대별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여름의 끝자락, 낭만 가득한 밤을 만들 예정이다.

오시아노 관광단지 일원은 서남해의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해변도로와 180도 조망이 가능한 낙조 등으로 유명하다. 한국관광공사의 관광단지 조성을 통한 기반 조성 등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고, 해변을 인접해 200여면에 이르는 오토캠핑 시설과 함께 레저체험장, 바닥분수, 잔디광장 등이 조성돼 있다.

노을빛이 물들기 시작하는 저녁 시간대 열리는 오시아노 뮤직 콘서트는 야외 음악공연을 통해 치유와 힐링의 분위기가 가득한 해남만의 상징성있는 관광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다.

26일부터 28일까지는 오토캠핑리조트에서 ‘2022 전남 캠핑관광 박람회’도 개최된다.

실제 캠핑장에서 캠핑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박람회로, 다양한 캠핑카, 캠핑장비가 전시돼 캠핑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박람회에는 JEEP 자동차, 현대자동차, (주)베른, 코센모빌리티 등 유명 브랜드의 캠핑카 전시와 호상사, 솔베이아웃도어, 캠프밸리 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에는 내년 완공을 목표로 4성급 리조트호텔 공사가 진행중이며 국도 77호선 해남 화원·신안 압해간 도로 공사가 본격 추진되는 등 서남권의 핵심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다.

/해남=박희석 기자 dia@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