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광시장 회복 박차
이동형 안내소 운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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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가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관광시장 회복과 새로운 관광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광양시는 (사)광양시관광협의회와 함께 순천, 여수 등 인근 지자체의 유동인구 밀집 장소에 이동형 관광안내소를 운영하는 등 찾아가는 광양관광 홍보에 나섰다.
이동형 관광안내소는 광양의 관광 이미지를 랩핑한 차량으로 홍보영상을 상영할 수 있는 스크린과 각종 광고지를 비치할 수 있는 통합마케팅 홍보 수단이다.
시는 광양의 9경 9미를 경쾌한 랩과 트렌디한 이미지로 제작한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광양에 와야 할 10가지 이유,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광양여행 등 홍보 리플릿을 배부했다.
감성 가득한 광양관광 슬로건과 BI를 담은 마스크, 물티슈 등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관광도시 이미지를 높였다.
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생태, 자연 등과 같은 대안관광이 부상하고 최근 개방한 배알도 섬 정원, 별 헤는 다리 등이 주목받는 가운데 광양 고유의 콘텐츠를 내세운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또 단거리 일상 관광을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수도권 등 원거리 도시보다 인근 도시를 공략하는 한편, 배알도 등 관광객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 내 대표 관광지에서도 현장 마케팅을 펼쳐 방문객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광양=김대수 기자 kds@kwangju.co.kr
광양시는 (사)광양시관광협의회와 함께 순천, 여수 등 인근 지자체의 유동인구 밀집 장소에 이동형 관광안내소를 운영하는 등 찾아가는 광양관광 홍보에 나섰다.
이동형 관광안내소는 광양의 관광 이미지를 랩핑한 차량으로 홍보영상을 상영할 수 있는 스크린과 각종 광고지를 비치할 수 있는 통합마케팅 홍보 수단이다.
감성 가득한 광양관광 슬로건과 BI를 담은 마스크, 물티슈 등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관광도시 이미지를 높였다.
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생태, 자연 등과 같은 대안관광이 부상하고 최근 개방한 배알도 섬 정원, 별 헤는 다리 등이 주목받는 가운데 광양 고유의 콘텐츠를 내세운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광양=김대수 기자 kds@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