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진명품청자’ 40% 할인 판매…10월 축제 기간
강진군, SNS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도
2021년 09월 24일(금) 19:20
10월 한 달 강진 명품 청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강진군이 제49회 청자축제 온라인 개최를 맞아 강진 명품 청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로나19로 대면 행사가 어려워지면서 10월 한 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강진청자쇼핑몰(www.gj-celadon.com), 강진청자판매장을 통해 한시적으로 40% 할인 판매에 나선다.

또 5회에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 생방송’도 진행해 온라인으로 생동감 있게 청자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전환한 온비드 명품청자 토요경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1회 3점 관요 경매를 축제 기간 2회에 걸쳐 30점 경매로 진행한다.

강진의 명품 청자는 10월 한 달 글로벌 마켓 ‘이베이(EBAY)’에도 입점, 강진 청자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온라인 수출 첫걸음도 내디딘다.

한편 강진군은 제49회 청자축제 홍보를 위해 28일까지 강진군 SNS(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진군 대표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에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화면을 캡처한 뒤 ‘강진군청’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화면 캡쳐본과 이름·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이슨 에어랩(고려시대 최고 선물) ▲갤럭시워치4클래식(약용이형이 찜한 선물),▲에어팟 프로(약전이형이 찜한 선물) ▲일리 프란시스(백제시대 인싸템) 등을 선물한다.

재미있는 오답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도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오전 10시 강진군 유튜브 ‘찐’에서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다.

/강진=남철희 기자 choul@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