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완성차 업체, 여름 휴가철 무상점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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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여름 휴가철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선다.
17일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에 따르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차·기아, 한국GM,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 등 국내 완성차 5개사가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무상 서비스 항목은 엔진·공조장치,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브레이크·패드 마모도, 냉각수·오일류 등이다.
현대차 고객은 전국 1212개 서비스 협력사(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750개 서비스 협력사(오토큐)를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쿠폰은 각사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 발급된다.
한국GM은 9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78개 협력 서비스센터, 르노코리아는 7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58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점검받을 수 있다. KG모빌리티는 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56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KAMA는 “운행 중 고장이나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신속한 지원을 위한 제작사별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해나 기자 khn@kwangju.co.kr
17일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에 따르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차·기아, 한국GM,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 등 국내 완성차 5개사가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무상 서비스 항목은 엔진·공조장치,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브레이크·패드 마모도, 냉각수·오일류 등이다.
한국GM은 9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78개 협력 서비스센터, 르노코리아는 7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58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점검받을 수 있다. KG모빌리티는 2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56개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KAMA는 “운행 중 고장이나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신속한 지원을 위한 제작사별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